포토갤러리

익산여성새로일하기센터 > 홍보마당 > 포토갤러리

조회: 32   작성일: 2019-09-26  
글보기
글제목 일촌친화기업은 지속적으로 발굴하자.

일촌친화기업은 지속적으로 발굴하자.

 

  지난 95() 11시 익산새일센터는 ()초원을 비롯한 16개 기업의 표 및 업체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제2차 여성친화일촌기업 협약식이 진행되었다. 협약을 맺은 기업에게는 여성친화일촌기업 로고가 새겨진 현판이 증정되었고 기업환경개선자금 및 여성인턴지원금, 찾아가는 근로자교육 등의 혜택을 우선적으로 지원받을 수 있다. 201931개의 업체와 협약을 맺었으며 현재까지 익산새일센터와 협약을 맺은 일촌기업은 총 593개이다.

 

  이번 협약식에는 다양한 기업체들이 참여하였는데 의료기관을 비롯하여 식육가공제조 및 도소매, 전기, 정보통신공사, 운수업, 아이스팩 제조 기업 등이 참여하였다. 새일센터와 기업 간의 협약을 계기로 고용안정에서의 양성평등 실현, 여성인력의 적극적 고용을 통해 여성이 일하기 좋은 기업환경을 조성하기로 뜻을 모았다.

 

  익산여성새로일하기센터 최경옥 센터장은 이번 협약식을 통하여 기업이 희망하는 전문자격을 갖춘 맞춤형 여성인력 육성과 직업 마인드 교육을 통해 기업체와 원활한 구인·구직활동을 추진하겠다앞으로도 여성친화기업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성들이 일하기 좋은 여성새로일하기센터로 거듭 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다고 밝혔다.

 

  여성친화일촌기업 협약에 관심 있는 업체는 언제든지 익산여성새로일하기센터에 문의해 주시기를 바란다.(문의전화 :1577-9701, 840-65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