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갤러리

익산여성새로일하기센터 > 홍보마당 > 포토갤러리

조회: 120   작성일: 2017-09-25  
글보기
글제목 여성취업에 날개를 달아주세요

[지역 내 일자리 유관기관 거버넌스 구축 취업지원협의체]

 

센터는 지난 928() 3/4분기 실적보고와 하반기 보다 나은 사업방향을 위해 각 위원들의 의견을 듣는 취업지원협의체 회의를 진행하였다. 취업지원협의체 위원들은 익산여성들의 취업의 꿈을 실현할 수 있도록 기관 간 협업을 통해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특히 유관기업 협업을 토대로 구직자 발굴 및 여성취업을 위한 20172차 새일프로젝트 미니취업박람회 행사를 위한 논의가 활발히 이루어졌다. 익산시청, 익산고용센터, 한국산업단지공단 전북지역본부 익산지사, 익산시보건소, 전북창업공유지원센터, 노사발전재단 등이 함께 참여하는 금번 2차 새일프로젝트 미니취업박람회에는 일자리를 찾는 여성 누구나 박람회에 참여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의견들을 수렴하여 노무사 컨설팅, 네일아트, 한지체험 등의 부대행사를 마련하였다.

 

한국산업단지공단 전북지역본부 익산지사 김호범 위원은 익산시 여성들의 더 나은 취업을 위해 새일센터가 책임감 있는 모습을 보여 주어 큰 도움이 되고 있다는 칭찬과 앞으로도 지역의 여성친화일자리를 발굴하여 지역맞춤형 인력을 육성하고 기업체의 인력난 해소와 여성들의 취업지원에 힘써 달라는 당부도 잊지 않았다.

 

새일센터 최경옥센터장은 더 많은 유관기관 협업을 통하여 여성들의 취업지원에 최선을 다하겠으며, 여성들의 취업률을 높여 사회참여와 경제활동을 촉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앞으로도 새일센터는 지속적인 네트워크 구축으로 경력단절 여성의 효과적 취업지원을 위해 최선을 다 할 것이다.